버블파이터, 한 달 내내 보훈의 달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버블파이터’에서 국가보훈처와 함께 ‘보훈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실시되며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서 국가 보훈과 관련된 OX퀴즈를 하루 5개 이상 맞히는 게이머에게 ‘통일장 훈장’이, ‘BF해군HC 의상’을 입고 ‘버블파이터’ 게임을 5판 이상 플레이 하는 게이머에게 ‘태극무공 훈장’이을 하루 한 개씩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획득한 훈장의 개수에 따라 각종 칭호 및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먼저, ‘통일장 훈장’, ‘태극무공 훈장’을 각 10개씩 획득한 게이머에게 각각 ‘BF 해상 구조대’ 칭호, ‘BF 해군 용사’ 칭호와 함께 ‘알바트로스 파워팩(7일 권)’이 제공된다. 또한, 두 훈장 모두 10개씩 총 20개의 훈장을 획득한 게이머는 ‘BF 해상 수호대’라는 칭호와 함께 ‘알바트로스 파워팩(30일 권)’이 추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보훈의달
이벤트
버블파이터 보훈의달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