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서비스를 즐긴다, 워게이밍 '프리미엄계정' 서비스 발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 타이틀을 하나의 계정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31일) 밝혔다.
'통합 프리미엄 계정'은 워게이밍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 타이틀에 적용되며 경험치 및 크레딧 생성률의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월드오브워플레인', '월드오브워십' 등 향후 출시될 워게이밍의 게임에게도 같은 혜택이 주어지게 될 예정이다.
이번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는 '월드오브워플레인'의 공개 서비스 중 출시될 계획이다. 게이머는 통합 프리미엄 계정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토큰은 공개 서비스 중 게임 속에서 골드와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워게이밍 글로벌 사업부의 안드레이 야란츠 부사장은 "이번 통합 계정 서비스는 모든 게임 타이틀을 연결해 살아 숨쉬는 통합된 생태계로 만들겠다는 워게이밍의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 중 하나다"라며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계정의 혜택과 편리함을 게임 타이틀 전체로 확대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게이머의 성원에 보답하고 게이머는 어떤 게임이든 더 효율적인 계정 관리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게이밍 홈페이지(http://www.wargamin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