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 정식서비스 개시
여성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가 드디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위드래곤(대표 조기철)이 개발한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정식서비스를 3일 오전 11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즐삼국지는 지난 5월 홈페이지를 통해 티징 동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으며 지난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했다. 당초 테스트는 단 4일간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였지만 많은 사용자들의 건의로 모든 신청자들에게 테스트를 오픈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퍼즐삼국지는 롤플레잉, 전략, 퍼즐 등의 다양한 요소와 웹 및 모바일(추후 서비스 예정)에서 바로 접근 가능한 하이브리드적인 요소를 모두 지니고 있다.
사용자들은 게임 접속을 통해 본인만의 싱글 플레이를 통해 삼국통일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고, 팡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배틀넷 접속을 통해 전투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퍼즐삼국지는 삼국지의 원작 스토리라인을 요괴, 삼국토벌 등 다양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퍼즐삼국지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파격적인 진격의 선물 러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이머가 퍼즐삼국지 오픈을 SNS를 통해 홍보하면 인 게임 내 각종 콘텐츠가 구매가 가능한 수정을 전원 지급하며,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선택형 상품권을 지급한다. 그리고 진격의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때마다 전체 게이머에게는 수정을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는 선택형 상품권을 제공한다.
퍼즐삼국지 내에서 게임실행, 영지침공, 친구 등록 등 여러 간단한 업적을 실시하면 응모 및 추천을 통해 수정, 선택형 상품권 등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선택형 상품권으로 지마켓선물권,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지난 프리미엄 테스트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며 이제 본격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퍼즐삼국지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퍼즐삼국지의 정식 오픈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삼국지 홈페이지(www.puzzle3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