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꼬마요정들의 추격전 '점핑몬 for Kakao' 출시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니르바나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창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용 런닝액션 게임 '점핑몬 for Kakao'(이하 '점핑몬')를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점핑몬'은 꼬마요정들의 휴식시간을 훼방 놓은 심술쟁이 우파룽을 혼내주기 위해 각종 방해공작을 피하고 우파룽을 멀리까지 추적하는 게임이다. 또한, 직관적이며 쉬운조작을 통해 뛰어난 액션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특별한 스킬을 가진 3개의 요정 캐릭터와 진귀한 30여 개의 펫이 마련돼 수집하는 재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이와 함께 게임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17일까지 실시된다. 먼저 러시 거리 2,000미터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1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369이벤트를 통해 매일 3, 6, 9, 13, 16, 19, 23시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게임 내에서 친구를 초대하거나 리뷰를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아이템과 게임머니인 루비가 제공된다.
백호소프트 양창규 본부장은 "'점핑몬 for Kakao'는 간단한 조작 속에서도 긴장감을 유발하는 아슬아슬한 게임플레이가 매력 포인트"라면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배경화면도 좋은 평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점핑몬'은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