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로망은 메이드! 붉은 보석, 신규 캐릭터 '메이드' 출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20번째 신규 캐릭터 '메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메이드'는 지난 5월 24일 붉은보석 10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시작으로 공개되었으며, 일본에서 처음 선보일 당시 모델 겸 영화배우인 '사야마 아야카'가 코스프레 복장을 입고 등장하여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엘엔케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이드를 생성하고 10레벨까지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노트 10.1',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돕기 위해 약 1달간 고급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메이드 한정 칭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미니펫을 소환할 수 있는 '리플렉팅 샤드'가 지급되며, 서버 별로 10명씩 추첨하여 '기묘한 단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출석체크, 친구초대 및 10주년 기념반지 증정 이벤트와 전생 시스템을 개편하여 '전생자' 칭호가 추가되고 반지 슬롯이 확장되는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된다.

엘엔케이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신규 캐릭터 '메이드'는 붉은보석 10주년의 일환으로 탄생한 매우 의미 있는 캐릭터다.며, "메이드 공개와 다양한 10주년 이벤트로 신규 게이머와 휴면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엔케이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 보석
붉은 보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