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 사천성 퍼즐게임 출시

넵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라인 터치터치'가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됐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라인 터치터치'는 사천성 게임을 바탕으로 모바일 메신저 게임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도록 변화된 게임이다. 장애물을 피해가며 같은 모양의 퍼즐 블록을 찾아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사천성 게임들에서 볼 수 있던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과를 가진 새로운 아이템들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준다.

또한, 모바일 메신저 게임답게 친구들간의 랭킹 경쟁과 점수 자랑하기 등의 시스템 등 소셜 요소가 도입됐으며 기존 퍼즐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블록 수집 시스템 등 신선한 재미요소들이 게임에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넵튠의 한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천성 게임은 기존에도 출시된 적이 있으나 '라인 터치터치'는 모바일 메신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구현됐다"며 "'넥슨 프로야구마스터'같은 스포츠 장르의 게임과 이번 '라인 터치터치'와 같은 캐주얼 게임에 이어 향후 RPG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인터치터치 출시
라인터치터치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