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타시티, 공개서비스 시작! 인텔CPU와 고성능 백신 뿌린다
엠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게임 '페타시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인텔CPU와 타이태니엄 인터넷시큐리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금일 5시에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페타시티는 2027년의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FPS 온라인 게임으로, 서든어택 고수로 유명한 e.s.u 소속의 ‘방민혁’선수를 비롯해 스나이퍼 고수 ‘강건’선수, 라이플 고수 ‘정재묵’선수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엠버트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인텔 QR 코드 캠페인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타시티를 이용하는 게이머 5,000명에게 강력한 바이러스 탐지 기술을 가진 '타이태니엄 인터넷시큐리티'를 무상으로 제공 하며, 6월 12일 당일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인텔의 'Intel CORE I5 하즈웰 CPU'를 비롯해 SSD, VGA, RAM 등의 PC주변기기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PC방에서 페타시티를 플레이하는 PC방 고객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 20% 추가, PC방 전용총기 지급, PC방 사용 포인트로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회가 제공되며, 이 외에도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타시티 공식홈페이지(http://www.peta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