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에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 아바타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엘소드'에 걸그룹 '크레용팝'(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 멤버들의 아바타를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바타는 '크레용팝'의 독특한 의상 콘셉트와 각 멤버들의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됐으며, 2집 타이틀곡인 'Dancing Queen'에 맞춰 노래와 안무까지 선보이는 등 게임 플레이 외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용팝' 아바타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6월 27일까지 실시된다. 먼저 게임 내 '크레용팝' NPC를 통해 5명의 멤버 인기투표를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멤버를 선택한 게이머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 및 '크레용팝' 사인이 담긴 음반이 제공된다. 또한, '크레용팝' NPC가 부여하는 퀘스트를 수행한 게이머는 다양한 종류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크레용' 아이템이 주어지며 수집한 개수에 따라 '크레용팝'의 의상 콘셉트가 반영된 액세서리 세트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