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이스, 팀데스매치 맵 '다운타운'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게임 '워페이스'에 팀데스매치 전용 맵 '다운타운(Downtow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동유럽을 배경으로 한 시가전 형태의 전장인 '다운타운'은 팀데스매치 맵 중 가장 큰 규모로 제작됐으며, 넓은 지역에 배치된 구조물을 활용한 양 팀간 전략 대결이 특징이다.

특히 맵 중앙에 핵심 저격포인트인 고층 건물을 배치해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점령 및 탈환전이 핵심이며, '협동 오르기'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우회루트 등이 마련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나이퍼용 저격 라이플 '체이탁(CheyTac) M200'과 라이플맨을 위한 돌격소총 'SIG 551' 등 신규 무기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홈페이지 UCC 게시판을 통해 신규 맵 '다운타운'의 플레이 영상을 올린 게이머들에게 추첨으로 '희귀벤더 무기 4종'을 지급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방탄조끼', '벤더포인트', '경험치', '게임머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워페이스 신규 팁 데스매치 다운타운
맵
워페이스 신규 팁 데스매치 다운타운 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