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5.2업데이트로 신규 몬스터 및 궁극진화 추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모바일용 퍼즐RPG '퍼즐앤드래곤'에 5.2 버전 업데이트를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몬스터 및 궁극 진화 추가, 4인치 디스플레이 대응, 친구 등록 최대 수 증가, 몬스터 박스 정렬 기능 보강 등 새로운 콘텐츠 및 편의성이 보강됐다.
먼저,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창패왕 카이저 지크프리트, 대영웅 모우 쿠 훌린, 전쟁의 소녀 프린세스 발키리의 궁극진화가 추가됐으며, 3가지 고블린 몬스터를 비롯해 5가지의 킹 링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했다. 더불어 큰 우드링, 오딘, 각성 오딘 등의 몬스터의 스킬이 조정되고, 일부 기존 몬스터의 서브타입으로 밸런스, 체력, 회복, 악마 타입 등이 추가됐다.
게임 편의성도 향상됐다. 4인치 디스플레이 대응으로 아이폰5 단말기를 이용하는 게이머들도 시간이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며, 팀 편성 저장 가능 팀이 최대 6개로 증가되고, 등록 가능한 친구 수도 최대 200명으로 늘었다.
또한, 몬스터 박스 정렬 기능이 보강됐으며, 던전 입장 후에 자신의 몬스터를 오래 누르고 있으면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궁극진화 몬스터 추가와 신규 몬스터 공개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선사할 것이다"며 "4인치 디스플레이 대응을 시작으로 퍼즐앤드래곤을 보다 편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