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침,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팍스게임(대표 김한우)은 자사의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에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번 여름방학을 겨냥해 만든 초대형 업데이트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프로젝트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업데이트가 진행돼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형 던전 시스템 ‘양산의 습격’이 새롭게 추가돼 수호지에 등장하는 유명 108장수를 유저들과 협동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과 장수, 전략을 가늠하는 개인대항전이 신설된다.

또한 커뮤니티 강화의 일환으로 친구를 맺은 도시를 방문해 전략에 필요한 건물 및 생산시스템을 구경할 수 있는 '친구성지방문'과 친구끼리 서로 실력을 겨루는 'PK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며, 이외에도 게임 속 전투 난이도와 기술 습득 명성치 제한 완화 등 게임발란스를 조정해 더욱 박진감 넘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아이템 주조와 강화에 필요한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며, 연맹 랭킹, 성지발전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랭킹시스템이 첫선을 보인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아침'은 지난번 초대형 업데이트에 이어 또다시 업데이트를 실시해 끊임없는 콘텐츠를 자랑하고 있는 게임"이라며 "끊임없는 고품격 고객서비스를 통해 게이머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국의 아침' 홈페이지(http://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국의아침
제국의아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