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게임 '이어퐁'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게임 '이어퐁'을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어퐁은 같은 색의 점을 이어서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많은 점을 이을수록 높은 보너스 점수를 받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점을 연결하는 것이 핵심이다.

대각선 방향을 포함해 8방향의 점을 연결할 수 있으며, 선을 길게 이어서 '집'을 만들면 안쪽에 위치한 모든 포인트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일 많은 색의 점을 없애주는 무지개 포인트와 퍼즐모양처럼 바뀌는 정렬 포인트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넷마블은 이어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발도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잠자는 고양이에게 발도장을 보내면 기존 100코인에서 2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신규게임은 최소 시간 안에 동일한 색깔을 연결해야 하는 신속성이 요구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빠른 업데이트를 통한 신규 콘텐츠 추가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5월 1차 전국민 미니게임 대회에 이어 오는 15일까지 다함께 퐁퐁퐁의 2차 전국민 미니게임 대회를 실시한다. 상위 1% 이용자들은 최대 5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참가만 해도 500코인이 지급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퐁퐁퐁 스크린샷
다함께퐁퐁퐁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