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삼국지, 대표 커뮤니티 오픈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아이러브 삼국지’의 대표 커뮤니티를 오픈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아이러브삼국지’의 커뮤니티는 소통의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신설 됐으며 이를 통해 각종 이벤트 및 서버 오픈 정보, 업데이트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커뮤니티 내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아이러브삼국지’ 응원 글을 작성한 게이머 100명에게 게임 머니인 금화가 제공된다. 또한, 공략 및 Tip 게시판에 공략이나 각종 팀을 남긴 게이머 중 10명에게 1만 캐시에 해당하는 금화가 지급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아이러브삼국지’는 전략으로 승부하는 정통 전략 게임으로, 게이머들과의 소통과 커뮤니티 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게이머들과의 소통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대표 커뮤니티를 오픈한 만큼, 지속적인 운영과 관리를 통해 최고의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삼국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gam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삼국지 메인 포스터
아이러브삼국지 메인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