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대스파르타, 신서버 오픈하고 최고 레벨 확장

재유게임즈(대표 박세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로이대스파르타'에 신서버 '마케도니아'를 오픈하고 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60레벨에 머물던 최고 레벨이 69까지 확장되고, 아이템과 경험치 획득에 유리한 PC방 전용 던전이 공개됐다. 또한 아이템 강화 수치를 다음 단계 아이템에 이전하는 '전승시스템'과 실버울프 전차도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한정판 늑대전차와 무료 캐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PC방 외에서 게임을 즐겨도 사냥터 및 전장지역에선 캐시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개인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트로이대스파르타'를 알리면 캐시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계속 된다.

재유게임즈 류인희 이사는 "MMORPG의 맛을 잘 알고 있는 층을 중심으로 탄탄한 고객 군이 형성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이 늘 함께하는 게임으로 정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서버 추가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ts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로이대스파르타 포스터
트로이대스파르타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