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오르라 주작이여! 로스트사가, 피닉스 장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장비 3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장비 3종은 인피니티 파이터를 소환 할 수 있는 '인피니티 서클릿', 불새를 이용해 공격할 수 있는 '피닉스의 의상', 화려한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고대 정령 장신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규장비는 금일부터 2주간 한정 판매된다.

더불어 70번째 용병 '바바리안'의 능력치가 수정되어 공격 대미지 및 속도, 범위 증가, 스킬 무적 시간 상향, 재사용 시간 감소 등의 내용을 담은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장비 3종 및 '바바리안'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판매한다. 더불어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1개의 영웅의 증표가 제공되고, 1주일 연속 게임에 접속할 경우 '대박 보급 패키지'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22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최대 9개의 '영웅의 증표'가 추가로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