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온라인, 신규 클래스 '태도' 추가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포스 온라인'에 신규 클래스 '태도'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과 던전 추가 및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초반 콘텐츠를 보강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태도'는 전략적 플레이가 돋보이는 클래스로 냉기, 화염, 번개의 3요소를 사용해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클래스다. 또한 태도는 고유 스킬 사용 시 발생하는 버프와 디버프를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전략형 클래스이기도하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지역으로 추가되는 '해하'와 '낭야'지역과 최고 난이도 던전인 '오강'과 '극묘'가 추가된다. 신규 필드와 던전에서는 이전 지역과 던전에서 얻을 수 없던 특별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만렙 콘텐츠와 함께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초반 콘텐츠도 대대적인 보강이 이루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생성 및 퀘스트 완료로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기간제 코스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변경되었고, 튜토리얼 퀘스트 및 업적의 난이도 조절로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의 진입 장벽도 낮추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PC방 서비스가 추가되며, 포털 사이트 '다음'의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는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녹스미디어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PC방 서비스 및 다음 채널링 시작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013년 6월 27일 점검 후부터 7월 4일 점검 전까지 '태도' 클래스를 위한 기간제 성장형 무기를 명성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30일 자정까지 레벨업 경험치와 심법 경험치 30% 향상되고 드롭률이 10% 증가되는 버닝 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온라인 업데이트
포스온라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