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의 귀환! 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동열, 이만수, 김현욱 한대화 등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긴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너, 메이저, 월드 등급으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대회 시스템 '랭킹 토너먼트'의 '본선'이 베타 버전으로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 '랭킹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스페셜 야구 배트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화의 홈 구장인 대전 한밭구장이 추가되고, '스카우트' 시스템이 개편되며, 하루 15경기만 플레이 할 수 있었던 '리그 플레이' 경기 수 제한이 없어지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Go만(萬) Go만(萬)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스카우트' 시스템을 이용해 선수를 뽑을 때, 1만, 2만처럼 만 단위 선수를 뽑는 게이머에게 MP가 증정되는 이벤트로, 10만 단위 선수를 뽑은 게이머에게는 100만 MP가 주어지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