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카오스베인 2013' 구글플레이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카오스베인'을 새롭게 리뉴얼 한 '카오스베인 2013'을 지난 27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12년 1월 출시된 '카오스베인'의 최신 리뉴얼 버전으로 신규 캐릭터 5종이 포함돼 총 25종 캐릭터가 구현돼 있으며, 튜토리얼 도입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대폭 개선 등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다.
지난 6월13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 '카오스베인 2013'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 무료 1위에 올랐으며, 일주일 뒤 출시된 티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및 인기 종합 1위에 올랐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진화된 게임성을 기반으로 구글플레이에서도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와 같은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콘텐츠 추가와 운영역량으로 장수 인기 모바일 RPG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카오스베인 2013'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받고 튜토리얼을 완수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치유물약, 고레벨 용병고용, 고급강화 등 5종의 인기 아이템 패키지를 일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main.asp)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