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엔 전차와 함께! 월드오브탱크, 여름맞이 7월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여름 맞이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독일의 7단계 구축전차 야크트판터가 7월의 전차로 선정되어 해당 전차를 사용하는 게이머의 수입이 30% 증가하게 된다.
더불어 7월 1주차를 '여름 방학 주간'으로 선정해 3~5단계 주력전차 할인 및 승리 시 크레딧 수입이 증가하는 혜택이 주어지며, 승무원 관련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 증가와 훈련 가격 할인, 스킬 리셋 가격 할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7월 2주차를 '쿠르스크 전역 주간'으로 선정하고, 쿠르스크 전투에 실제로 참가했던 전차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차에서는 '제헌절 주간'이, 4주차에서는 '저격수 주간'이, 5주차에서는 '울프팩 주간' 등의 이벤트가 주간 별로 펼쳐진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이사는 "게이머들의 다양한 전차 선호도를 반영하기 위해 매 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승무원 혜택은 물론 다양한 전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