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 CJ게임즈와 '유니티 기술 세미나' 성공적 개최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지사장 양우형)는 CJ게임즈(대표 김홍규)와 유니티 엔진 기술을 지원하기 위한 '유니티 기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기술 세미나는 CJ게임즈 산하 개발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6월 25일과 28일 이틀에 나눠 진행됐으며, 200명 이상의 프로그래머와 디자이너, 기획자를 대상으로 이펙트 및 파티클 시스템, 라이트맵 제작 및 3D 라이트 사용, 신규 메모리 프로파일러 기능, '메카님'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최적화 방안 등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유니티 엔진을 소개하는 단편적인 제품 홍보 방식이 아닌, 실질적으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시스템 관련 설명, 개발 정보 제공, 기술 적용 데모 시연 등의 시간으로 꾸며져 집중도 높은 강연이 이어졌다. 특히, 현재 유니티 엔진을 사용해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개발자들의 궁금증과 기술적인 문제를 직접 듣고 논의하는 기회도 마련됐다.

유니티 코리아의 이호민 기술지원팀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게임 제작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유니티 정보들을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고,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함께해주신 CJ게임즈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 세미나를 개최해 더욱 적극적으로 기술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니티 강연
유니티 강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