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버블파이터 코너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서울랜드와 제휴를 맺고 서울랜드에서 진행되는 '워터 페스티벌'에 자사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버블파이터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물총 서바이벌 게임으로, 블루팀, 레드팀으로 나뉘어 머리에 부착된 상대팀의 타깃을 물총으로 맞춰 먼저 떨어뜨리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우비 착용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버블파이터 로고가 새겨진 우비가 지급되며, 가장 마지막까지 남는 참가자에게 '버블파이터' 시상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버블파이터
버블파이터

또한, 버블파이터가 진행되는 서바이벌 게임장을 비롯해 급수대, 시상대 등 곳곳이 '다오', 배찌' 등 '버블파이터'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질 에정이며,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별도의 포토존 또한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매일 2회(오후 1시, 오후 3시) 진행되며, 현장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 원 할인쿠폰을 선물하고, '버파 에너지'를 제공하여 '버파 에너지'를 모두 모으는 게이머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 및 각종 게임 아이템 및 루찌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버블파이터
버블파이터

이와 함께, 50% 할인쿠폰에 당첨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20명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선물로 제공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