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 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신세계'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제인 '신세계'는 오는 7월 11일부터 넥슨 단독 서비스에 돌입하는 '서든어택'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와 동시에 새로운 세계에 버금가는 스케일의 업데이트를 선보이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업데이트의 첫 신호탄으로는 함께 즐기는 재미를 강조한 '제 1탄 모여樂(락)'이 11일에 업데이트 되며 이후 여섯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금일 오픈 된 티저 페이지에는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를 알리는데 앞장설 홍보모델이 실루엣 형태로 공개됐으며, 해당 홍보모델에 대한 정보는 오는 11일 업데이트와 함께 밝혀질 예정이다.
'신세계'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11일 전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세계 전야제 Power 이벤트'도 실시된다.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간호사 캐릭터 세트(1일)', 비키니 캐릭터 세트'(3일) 등 주요 캐릭터 세트 아이템은 물론 '백사 AK47'등 주무기 아이템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신세계'라는 수식에 걸맞은 대형 업데이트와 게이머 분들이 환영할만한 큰 변화들을 준비 중에 있다"며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서든어택'의 새로운 세계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그 전까지 매일매일 진행되는 전야제 이벤트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