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판 8월 29일 발매확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 PS비타 전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의 한글화 버전을 오는 8월 29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지난 2012년 8월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이야기와 그 엔딩 후의 새로운 스토리가 더해진 확장판으로, 전작 발매 이후에 배포한 모든 다운로드 퀘스트가 수록됐으며,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새로운 전투시스템 'ACE 스킬'과 신규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SCEK는 이번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타니오카 쿠미의 피아노 연주와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의 신곡 등 총 25곡이 수록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OST'를 증정한다.
더불어 최대 HP를 상승시키는 '왕국기사 단장 카드'가 장착되어 있는 '왕궁무도회세트'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제품 코드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발매 이후 1개월 동안 게임을 구입한 게이머들에게도 동일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오는 8월 20일부터 28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DL 버전을 예약한 게이머들에게도 '왕궁무도회 세트'를 비롯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품 아이템 4종 세트 (칠현제의 모자/여우 가면/날개모자/장식용 알껍데기)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K 홈페이지(www.sc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