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판 8월 29일 발매확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 PS비타 전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의 한글화 버전을 오는 8월 29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지난 2012년 8월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이야기와 그 엔딩 후의 새로운 스토리가 더해진 확장판으로, 전작 발매 이후에 배포한 모든 다운로드 퀘스트가 수록됐으며,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새로운 전투시스템 'ACE 스킬'과 신규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SCEK는 이번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타니오카 쿠미의 피아노 연주와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의 신곡 등 총 25곡이 수록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OST'를 증정한다.

더불어 최대 HP를 상승시키는 '왕국기사 단장 카드'가 장착되어 있는 '왕궁무도회세트'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제품 코드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발매 이후 1개월 동안 게임을 구입한 게이머들에게도 동일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오는 8월 20일부터 28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DL 버전을 예약한 게이머들에게도 '왕궁무도회 세트'를 비롯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품 아이템 4종 세트 (칠현제의 모자/여우 가면/날개모자/장식용 알껍데기)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K 홈페이지(www.sc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