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공개서비스 일정공개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이지투온'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7월 16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이지투온'은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게임으로 4, 5, 6, 8키(루비믹스, 스트릿믹스, 클럽믹스)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지인터넷은 '이지투온'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이지투온'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전용 컨트롤러와 키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SNS, 블로그 등을 통해 글을 게재한 뒤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게임 검색순위가 상위권에 진입할 경우 무제한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이템 '해금열쇠'가 게이머 전원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의 이상희PM은 "오래 전부터 '이지투온'을 응원해 주시고 기다려 주신 많은 게이머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무엇보다 그 동안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으로 게이머들과 계속해서 함께 할 것이니 앞으로도 힘찬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투온' 홈페이지(ez.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투온
이지투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