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매월 업데이트' 약속 그 첫번째 내용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RPG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게이머들에게 약속한 '매월 업데이트'를 7월 25일에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밝히고 이에 대한 내용을 금일(9일) 선공개했다.
'매월 업데이트'는 '거울전쟁' 악령군 업데이트와 함께 매월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조합 시스템'과 '장비 아티팩트', '신규 만렙 던전' 4곳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템 조합 시스템은 2가지의 아이템을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아이템을 상점에 팔지 않고 조합해 생활기술을 통한 제작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아티팩트가 최초로 도입돼 자신만의 독특한 외형을 꾸밀 수 있게 된다.
새로 추가되는 던전 '까마귀 평원'은 모든 세력이 함께 파티를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칼리 수정광산'의 만렙 전용 던전으로 '붉은 까마귀'라는 마적단이 등장하게 된다. 4종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의 특징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트랩을 비롯하여 전차와 로봇 등 기계식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높아진 난이도를 느끼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칼리 수정광산에서 얻을 수 있는 토큰을 통해 교환할 수 있는 악령군의 장비가 추가되는 것을 비롯하여 모든 세력이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앞으로 본격적인 세 세력간 아이템 경쟁이 벌어질 예정이다.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거울전쟁'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은 물론 더욱 강력해지고 싶은 게이머 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신규 만렙 던전을 통해 자기 능력치의 한계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장비 세트와 특수 레시피 등을 보상으로 가져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거울전쟁'은 8월 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