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착한 동행'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착한 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착한 동행' 이벤트는 게임 내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을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게이머들과 경험자들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게이머들에게 '티아마트 성채' '요르문간드의 다리' '사우로 군수기지' '용제의 안식처' '루나디움' '카탈라마이즈' 등 6개 특정 인던에서 보스 몬스터 주변에 있는 '기회의 상자'를 개봉할 수 있는 '기회의 열쇠'가 주어지며, 이를 이용해 '기회의 상자'를 개봉하면 복합 마석/신석 꾸러미, 신규 외형 무기/의상, 창고펫, 시간 주문서 등 강력한 보상이 들어있는 '좌절 극복 꾸러미'가 파티원 전원에게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인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로는 새롭게 선보이는 '탈 것'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을 즐기는 많은 게이머 분들이 협동 플레이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 분들이 게임 안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