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프로야구, 각양각색의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퍼펙트프로야구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 프로가 되자', '친구의 야구 감독 본능을 깨워라', '퍼펙트프로야구 은밀한 19 이벤트' 등 총 3개로 구성됐다.
먼저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친구의 야구 감독 본능을 깨워라'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추천한 친구가 게임을 내려 받으면 한 명당 50만 코인이 제공되며, 추천 받은 친구에게는 200만 코인이 지급된다.
동시 진행되는 ‘야구 프로가 되자’ 이벤트는 게임빌의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인 ‘이사만루2013KBO’와 제휴해 진행되는 것으로 퍼펙트프로야구의 구단을 창단하면 구단 지원금과 함께 ‘이사만루2013KBO’의 행운 카드도 함께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국내 야구 커뮤니티 사이트인 ‘엠엘비파크’ 회원이 퍼펙트프로야구를 내려 받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퍼펙트프로야구의 홍보모델인 공서영 아나운서가 화보 촬영 당시 사용했던 다양한 소품을 제공하는 ‘퍼펙트프로야구 은밀한 19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게임을 서비스해온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퍼펙트프로야구 역시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게임빌의 리얼 야구 게임과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 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