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건빵PC방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건빵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건빵PC방'을 방문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건빵PC방'에서 총 25일 동안 출석체크를 마친 게이머에게는 상점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히든총기'가 지급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 사이 '건빵PC방'에서 게임을 즐긴 게이머는 '무기교체속도업', '경험치더블업', '황금야전삽' 중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건빵PC방'에서 제공되는 혜택인 전용 총기 11종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온라인 쿠폰 역시 상향되어 영구 총기와 토끼, 백호 방어구 세트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중곤 사업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게이머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9주년 이벤트와 함께 PC방 혜택 강화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올 여름도 '스페셜포스'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