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포션, 요리게임 '마스터쉐프SE' 구글플레이 출시
마나포션(대표 최현석)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요리 게임 '마스터쉐드 SPECIAL EDITION(이하 마스터쉐프 SE)'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마스터쉐프는 초보 요리사가 요리사 최고의 칭호인 마스터 쉐프를 얻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게임으로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어우르는 100개에 가까운 다양한 레시피와 다른 게이머와 요리 대결을 할 수 있는 VS 모드 등이 특징이다. 지난 2011년 4분기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마스터쉐프 SE는 원작에서 큰 호평을 얻었던 게임성과 네트워크 대전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에피소드에서는 게임 내의 라이벌 쉐프와 요리 대전을 벌이는 인공지능 대전 게임을 추가했다.
또한, 새로운 요리사 캐릭터인 귀여운 렛서 팬더와 레시피 카드를 통한 콜렉션의 재미 및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는 요소도 추가됐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스터쉐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masterchefgame)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pang.pang#!/iphonepang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