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이하 판타지러너즈)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16일) 출시했다.

판타지러너즈는 궁수, 검사, 마법사, 도적 등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41명의 캐릭터 중 네 명의 캐릭터를 파티원으로 구성하여 동시에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으로, 카카오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몬스터 공격 성공에 따른 퀘스트 달성 시 다음 난이도 스테이지로 바로 진입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와 무기를 강화하고 조합하여 공격력과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등 기존 러닝 액션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대폭 가미했다.

넥슨은 판타지러너즈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친구를 ‘용병’으로 선택하거나 선택을 받을 경우 지급하는 ‘선물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게이머 1,800명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게이머에게는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 및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러너즈
판타지러너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