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여름 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가 인공지능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인공지능 모드에서는 캐릭터를 아군이나 적군으로 설정해 전투를 벌이거나 인공지능과 동맹을 맺어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일반 게임과 동일한 경험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와 총기도 추가 됐다. 신규 여자 캐릭터 ‘지아’(XIAH)는 찢어진 스타킹과 청반바지 등 전장에 던져진 여전사의 느낌으로 기존 캐릭터 ‘블랙맘바’보다 더 강력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지아’를 사용하는 게이머는 경험치 50%와 게임포인트 3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총기인 스나이퍼 라이플 ‘드라구노프 SVD’는 내부구조가 단순하고 무게가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반자동으로 개발된 총임에도 높은 명중률을 자랑한다.
더불어 오는 8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누적된 클랜전 포인트를 합산해 순위가 높은 클랜에게는 순위에 따라 180만원 상당의 클랜 운영비가 지원된다. 또한, 500분 이상 플레이를 달성한 초대친구들이 가장 많은 게이머 5명에게는 VIP회원권과 신규 캐릭터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일일 미션 수행, 페이스북 이벤트, PC방 이벤트 등의 결과에 따라 자양한 아이템이 선물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인공지능 캐릭터를 활용해 전투를 즐기는 신규 시스템은 색다른 총 싸움의 재미를 줄 것”이라며 “신규 무기와 캐릭터,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넘치는 이번 업데이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