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몬스터-서버패권전 호조' 웹삼국지2, 17번째 新서버 추가

웹삼국지2가 최강의 월드 보스 몬스터 '상고신마'에 대한 관심 증가와 '서버패권전'의 인기로 17번째 서버를 추가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삼국지2'에 17번째 서버 '원양(元讓)'을 오픈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서버명은 여포와의 전투에서 왼쪽 눈에 화살을 맞자 부모님께 받은 것을 잃을 수 없다며 화살을 뽑아 박힌 눈알을 삼킨 일화로 알려진 조조의 명장 하후돈의 자이다.

간드로메다는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총 700만원 현금 및 캐시가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카드를 시작으로 다음캐시, 엠게임캐시 등 통큰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 선물로 지급되며, 최근 유행하는 캠핑족을 위한 그늘막 텐트, 캠핑의자, 고급자전거, 선풍기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서버패권전을 위한 게임 내 유료 아이템도 별도로 선물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최근 정식 개최를 시작한 서버패권전과 보스 몬스터 상고신마의 토벌 열기로 분위기가 좋다. 앞으로도 웹삼국지2의 모든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이 계속될 것이며, 다음 콘텐츠는 국가간 자존심을 건 대결을 지원하는 국가대전 컨텐츠인 황위패권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삼국지2이벤트
웹삼국지2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