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인기 패션 브랜드 '햇츠온'과 제휴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와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과 제휴를 맺고 햇츠온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햇츠온은 K-POP 스타들로부터 큰 사랑을 얻고 있는 국내 최대의 모자 멀티숍 브랜드로, 넥슨은 ‘햇츠온’의 대표 캐릭터 ‘스팅코’와 ‘에보니’를 활용해 ‘엘소드’ 게임 내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귀엽고 깜찍한 모양의 모자 및 가방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햇츠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상당의 ‘엘소드’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고, ‘엘소드’ 게임 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 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스팅코’ 및 ‘에보니’ 액세서리 아이템을 요일 별로 제공하고, 일일 퀘스트(임무)를 완료할 경우 ‘스팅코 뽀루 펫’ 아이템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엘소드’ 홈페이지 내 ‘햇츠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스팅코’와 ‘에보니’ 캐릭터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0명에게는 실제 ‘햇츠온’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넥슨캐시 1천 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햇츠온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