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원작소설 상속자들 하권 20일 출간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의 원작소설 '상속자들'(하)권이 오는 20일 출간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상속자들 시리즈는 아키에이지의 원작소설로, 룬의 아이들과 태양의 탑을 집필한 국내 최고의 판타지 소설가 중 한 명인 전민희 작가의 작품이다. 전작인 전나무와 매의 3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는 상속자들 (상), (하)권은 '아키에이지 연대기'라는 거대한 세계 속의 이야기로 전민희 작가 특유의 매력 넘치는 인물 설정과 묘사가 두드러진 작품이다.

아키에이지 연대기 '상속자들'의 추천사를 통해 '로도스도 전기'의 원작자이자 일본의 저명한 소설가 미즈노 료씨는 "중후한 배경세계를 바탕으로 장대한 역사를 그린 작품” 이라며 “한류 판타지의 최고봉”이라 평했다.

전민희 작가는 자신의 블로그(http://blog.naver.com/enjolas)를 통해 집필 과정 중의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는데, 이번 상속자들 (하)권 출간을 기념해 7월 20일 오후 12시에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열릴 작가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MORPG 아키에이지에서도 책 출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속자들 (하)권을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11번가’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하면 아키에이지의 프리미엄 상품인 ‘아키라이프 20일’ 체험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7월24일부터 10월31일까지 아키에이지에 처음으로 가입한 회원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7월 3일 무료접속 서비스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한 아키에이지는 지난 7월 17일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원작소설출간
아키에이지원작소설출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