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M 넷마블, 또다시 질주? '말달리자' 게임 인기무료 1위 행진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모바일 액션 추격게임 '말달리자(개발사 엔소울즈)'가 구글 플레이 신규인기무료∙인기무료까지 1위를 석권하며 인기행진을 시작했다.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40여종의 각양각색의 펫(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캐주얼 액션추격게임. 출시 4일만인 지난 19일에 카카오 인기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7월 19일자 기준)를 차지하더니, 이어 21일에는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무료 및 인기무료 순위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누적 다운로드 수도 현재 100만 건에 육박하고 있다.

말달리자 출시
말달리자 출시

추격과 액션을 결합해 빠른 속도감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둘 다 경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펫을 친구가 빌려 타거나 혹은 친구의 펫을 빌려 타면 양쪽 모두에게 점수를 부여하는 '보물점수' 시스템이 인기의 핵심으로 꼽힌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말달리자'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펫 및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말달리자'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6일까지 30명의 친구 초대를 완수한 이용자 전원에게 황금마 펫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 30만원 여행상품권,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말달리자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