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모두의밴드 for Kakao' 출시

아프리카TV는 할러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모두의밴드 for Kakao'의 안드로이드/iOS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모두의 밴드 이미지
모두의 밴드 이미지

아프리카TV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모두의밴드 for Kakao'는 밴드를 구성하는 기타, 베이스, 드럼 중 원하는 악기를 선택해 연주하며 인기를 쌓아나가는 게임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밴드를 만들거나 인기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버스커버스커, 자미로콰이(Jamiroquai), 라르크 앙 시엘(L'Arc-en-Ciel), 데이브레이크 등 인기 가수의 곡들과 30여종의 자체 음원을 통해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관객 연출과 음향 효과를 통해 실제 콘서트 무대에서 연주하는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아프리카TV의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각 악기별 특성을 살린 조작법과 게임 내 강조된 소셜요소들로 타 리듬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게임 내 음원, 경쟁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는 것은 물론 인기 가수 및 공연과의 제휴를 통해 '모두의밴드'만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더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친구초대, 레벨달성, 리뷰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디지털카메라, 락페스벌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freecatv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밴드 이벤트
모두의 밴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