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고 게임하자' 아키에이지, BBQ와 '진격의 치킨' 이벤트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가 BBQ와 함께 ‘진격의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7월24일부터 9월11일까지 진행되는 ‘진격의 치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BBQ 치킨을 구입 후 치킨에 동봉된 쿠폰을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7월 24일 이후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정액제 상품인 ‘아키라이프 15일 체험권’이, 기존 회원에게는 ‘행복한 닭 모자’의 재료를 생산할 수 있는 ‘행복한 병아리’가 주어진다.
보너스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하여 BBQ 오리지널 치킨 1마리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BBQ 치킨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하며, 쿠폰을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BMW 미니쿠페 로드스터’ 1대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 사업전략팀 황기연 팀장은 “게이머들에게 가장 친숙한 먹거리인 치킨을 제휴 아이템으로 정해 이번 ‘진격의 치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신규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7월 3일부터 무료접속 서비스와 더불어 친구초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