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 MMORPG '아케인워즈' 공개시범서비스 돌입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www.daum.net)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 www.playworks.co.kr)에서 개발한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공개 시범서비스를 오늘(24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아케인워즈
아케인워즈

'아케인워즈'는 클라이언트에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을 웹으로 옮겨온 게임으로,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가 탑재됐다.

공개 시범서비스를 기념으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오픈 베타를 기념해 다음은 푸짐한 이벤트를 8월2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지급하고, 10레벨 달성 게이머 중 또 다시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22레벨에 도달한 게이머 중에 전원 기념 아이템과 함께 추첨으로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대규모 MMORPG의 시스템을 갖춘 '아케인워즈'를 이제 드디어 많은 분 앞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대규모 공성전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