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 게임 개발 워크숍 '유니티 썸머투어' 진행

유니티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양우형 / 이하 유니티 코리아)는 전국 각지의 유니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게임 개발 워크숍 '유니티 썸머투어'를 오는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제주도(5일), 광주(13일), 대전(14일), 대구(21일), 서울(27일)에서 진행되며, 유니티 엔진에 관심 있는 사람은 별도의 제한 없이 유니티 코리아의 공식 카페 '유니티 허브'(http://cafe.naver.com/unityhub)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유니티 에듀케이션(커리큘럼 및 자격증),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엔진, 에셋스토어, 유니티 엔진으로 게임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펼쳐지게 된다.

더불어 유니티 코리아의 지국환 에반젤리스트와 조현태 에셋스토어 코디네이터를 비롯해 고려전문대학교 게임학과 임장훈 교수, 섭스텐스 디자이너 개발사 알레고리드믹의 김태원 한국 지사장 등이 강연자로 나서, 참가자들에게 유니티 엔진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티 코리아의 양우형 대표는 "지난 4월 유니티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코리아 2013'에 참석하기 위해 많은 학생 및 개발자분 들이 참여하신 것을 보고, 여러 지역으로 행사를 확대시켜 유니티가 직접 이분들을 찾아가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이번 '유니티 썸머투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www.unity3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티
유니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