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천 800만 이용자의 '드라켄상' 비공개테스터 모집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독일의 빅포인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드라켄상'의 비공개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드라켄상'은 자체엔진인 '네뷸라'를 적용해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양한 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갖춰진 것이 특징이며, '2013년 독일 올해의 MMO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오는 8월 11일까지 '드라켄상'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선발 과정 없이 신청자 전원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1만 안데르만트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국 전용 펫 '진돗개'가 제공된다. '진돗개' 아이템은 이후 공개 서비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라켄상'의 한국 데뷔전을 앞두고 한국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 '대한민국 게이머들의 위엄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리뷰를 게재한 이용자 중 우수 리뷰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드라켄상'의 비공개 테스트는 8월 2일부터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라켄상' 홈페이지(http://drakensang.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