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기갑성 체험할 수 있는 '주신의열쇠' 테스트 서버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4.5 업데이트 '주신의열쇠' 테스트 서버를 금일(29일) 오후 4시에 오픈 한다고 밝혔다.

'주신의열쇠'는 주신이 관장하는 기갑성과 음모를 꾸미는 세력에 대한 반격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기갑성, 신화 급 아이템을 드롭하는 6인용 인스턴스 던전 및 룬의 보호탑, 24대 24 포스형 전장인 철벽의 결전장, 어비스 삼중도 리뉴얼, 인던 쿨타임 방식 변경, 공훈 시스템 리뉴얼, 랭커 전용 신규 어비스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선보여진다.

게이머들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신규 직업 기갑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기갑성은 '전장의 전투 메카닉'이라는 슬로건에 맞은 특별한 전투 스타일을 보인다.

이와 함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29일부터 8월 28일까지 열리는 7월29일부터 8월28일까지 열리는 'Ion 기갑성'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와 주5회 이상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추가 보상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또한, 테스트 서버 게시판에 4.5 콘텐츠 관련 버그를 게시한 게이머를 선정해 신규 외형 복식인 마린 수영복과 타이틀도 지급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아이온 4.5 버전은 아이온의 진정한 즐거움의 비밀을 해결할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변화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4.5 업데트 주신의 열쇠 테스트 서버
오픈
아이온 4.5 업데트 주신의 열쇠 테스트 서버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