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PC방 전용 인던 '인디아나 슈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 '인디아나 슈고: 숨겨진 황제의 무덤'(이하 '인디아나 슈고')를 금일(31일) 오픈한다.
'인디아나 슈고'는 고대 슈고 황국의 무덤 속 수백 년간 잠들어 있는 보물을 노리는 도굴꾼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보물을 차지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디펜스 게임의 형태의 던전이다.
'인디아나 슈고' 던전은 오는 8월 14일까지 2주간 공개되며, 아이온 가맹 PC방에서 각 종족 대도시에 있는 입장 NPC를 통해 직업 구분 없이 2~3인 파티를 맺으면 5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게이머들은 슈고 전사로 변신하여 도굴꾼 처치, 지도 조각/ 보물상자 열쇠 획득, 지도 조각 4개 조합을 통해 황태자, 황후, 황제의 방 중 1개의 방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마지막 황제의 보물을 획득하는 식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는 PC방 접속 시간 당 1개가 지급되며, 1일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인던 네임드 몬스터 처치를 통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획득한 열쇠 3개로 상자 1개를 개봉할 수 있으며 개봉 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아이템 꾸러미를 지급 받는다. 꾸러미에는 PC방 전용 인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기천사 날개 상자도 포함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인디아나 슈고의 고대 슈고 황릉은 기존 인던과는 달리 소규모 파티로 짧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던”이라며 “PC방 전용 인던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아이온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