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서비스 앞둔 '에이지오브스톰' 마지막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AOS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포털 피망 아이디를 가진 15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첫째 날은 오후 5시부터 오전 3시까지, 8월 2일 오후 2시부터 마지막 날인 7일까지는 24시간 오픈 된다.

또한, 공개 서비스 직전에 진행되는 테스트인 만큼 게임의 안정성과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점검될 예정이며, 초보자를 위한 심화 튜토리얼과 신규 캐릭터 간 밸런스도 집중 점검 된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20여 종의 아이템과 우편함 및 상점 등 이용자 편의 시스템에 대해서도 최종 점검이 이뤄진다.

'에이지오브스톰'의 공개 서비스는 테스트 종료 다음날인 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또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의 닉네임과 레벨, 게임머니 등 모든 데이터는 공개 서비스 시에도 유지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테스트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 서유리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서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유리아 캐릭터의 음성 녹음과 OST를 부르는 모습 등 서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면으로 구성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요은 '에이지오브스톰'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슈퍼 토너먼트 개최
에이지오브스톰 슈퍼 토너먼트 개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