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영웅급 최고 난이도 던전 '비탄의 설옥궁'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최고 난이도 영웅급 던전인 '비탄의 설옥궁'을 금일(31일) 공개했다.
'비탄의 설옥궁'은 백청산맥 업데이트 이후 선보여진 콘텐츠 중 유일한 비공개 던전으로 백청산맥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일부 정보가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블소TV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탄의 설옥궁' 도전에 필요한 사전 정보가 공개되면서 업데이트가 가까워졌음을 알렸다.
이 던전은 백청산맥의 북쪽 끝자락 북방설원에 위치한 던전으로 최대 6인 파티로 구성된 50레벨 이상 게이머들만 입장할 수 있으며, 구성된 파티가 2개 조로 나뉘어 협력 플레이를 펼쳐야 던전 클리어에 유리하다.
던전을 클리어 하면 현존 최고 수준의 아이템과 북방설원의 순백색의 신규 의상과 머리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입장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선행 퀘스트와 일정 수준의 수련을 완료해야 하는 것은 물론 던전 공략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지해야 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비탄의 설옥궁'은 난이도에 걸맞게 백청산맥 최고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던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빠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