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이터널시티'에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이터널시티'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길을 위한 필수 아이템, 온라인게임 속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 아이템 등이 지급된다. 먼저, 게임 속 주화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는 슬롯머신 게임 이밴트에서는 고급 자전거, 디지털카메라, 갤럭시 노트 8.0,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소라, 조개, 아이스박스, 휴대용 공구상자, 무거운 바다 선물상자, 여름 준비 상자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이 날짜 별로 100% 주어진다.
이와 함께 목표 레벨인 20/40/60/80/100/110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도 강화 물약, 체력 상승, 장비 대여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매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게임 접속 혹은 어설트 던전에서의 미션을 완료할 경우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게임에 최초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캐릭터 제한 없이 경험치 복구 및 부활 혜택이 있는 부활약 아이템이 선물 되며, 신규 및 복귀 게이머에게는 방어력 상승 코스튬, 능력 100% 초기화 아이템도 함께 선물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시티'는 종로 경봉궁, 한강시민공원 등 실제 지역의 배경에서 빠른 화면 전개와 세밀한 조작감, 액션성이 강조된 MMORPG로 지난 2004년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현재까지 많은 고정 팬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