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1차 업데이트 실시...한국 염하형 카드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밀리언아서'의 8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염하형 카드를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 염하형 카드는 이미 한 차례 다른 버전으로 제작돼 인기를 모았던 '춘향', '어우동', '색동', '우렁각시' 등을 여름에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는 카드로 각색해 제작한 것이다. 해당 카드들은 뛰어난 퀄리티를 통해 한국 고유의 특색을 잘 보여준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한국 염하형 카드의 시나리오도 함께 추가됐고 최고레벨이 100레벨로 상향 조정 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더불어 초 각성 요정 등장, 비치볼 수집 이벤트, 인자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또한, 친구 초대 보상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추가 보상도 이뤄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밀리언아서 사업 PM 변경호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 8월을 기점으로 한국 염하형 카드를 순차적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다"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님들이 심혈을 기울여 주신 덕에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훌륭한 작품이 탄생한 것 같다.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