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iOS버전 애플 앱스토어 입성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턴온게임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iOS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지난 12월3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점프 등 세 가지 키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는 쉽고 직관적인 게임방식으로 출시 17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게임에 등극한바 있으며 출시 7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 내에서 꾸준히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버전은 시즌2 업데이트가 적용된 최신 버전이며, 넷마블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100명의 게이머를 선정해 트로피 5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백영훈 본부장은 "오랫동안 '다함께 차차차'의 iOS버전을 기다려주신 게이머들께 감사 드린다"며 "최근 시즌2 업데이트로 또 한 번 인기질주를 시작하고 있어 이번 iOS버전 출시가 '다함께 차차차'의 게이머 저변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