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히어로OL, 출시 3일만에 티스토어 1위 달성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삼국히어로OL이 티스토어 출시 3일만인 8월 10일에 게임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지난 8월 8일 티스토어에 론칭한 삼국히어로OL은 출시 첫날 부터 인기를 끌어모으며 첫 주말에 1위에 올라 3일간 1위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작품은 중국 및 대만 등 중화권에서 많은 인기를 모은 작품으로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삼국지의 명장들과 함께 도시 건설, 자원 약탈, PvP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한편, 삼국히어로OL는 티스토어 론칭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게이머에게 순금 열쇠,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문화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구글플레이에 이어 티스토어까지 삼국히어로OL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삼국히어로OL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하여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