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무더위 날릴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모바일게임에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에서는 서울에서 땅끝마을까지 총 577Km를 달리는 여름 특별 이벤트 'WE RUN KOREA 577K'를 진행 중이다. '클래식 및 챔피언십 모드'에서 달린 누적 거리에 따라 여러 도시를 지나는 도중, 각 도시에 마련된 다채로운 보상을 받게 되는 이벤트로, 오는 22일까지 실시된다.
최종 목적지인 땅끝마을에 도착하면 '윈드러너' 티셔츠와 물통, 타월, 워터파크 입장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완주에 성공한 뒤 '위미' 이벤트 페이지에 500만원 상당의 희망 상품과 사연을 남긴 이용자들 중 1명을 뽑아, 받고 싶은 선물을 실제로 구매해 보내주는 파격적인 행운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능력에 다양한 부가 효과를 더해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는 ‘룬스톤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고요한 숲', '죽음의 사막', '타오르는 대지' 맵을 탐험함으로써 획득 가능하며 탐험은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 할 필요 없이, 각 맵에 캐릭터를 배정한 뒤 일정 시간을 기다리는 자동 방식으로 진행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은 최근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이 직접 생산한 물품을 서로 사고 파는 '가판대' 시스템과 고레벨 콘텐츠 꼬꼬뱅, 마파두부 전문점 등을 비롯해 헬로키티 조경물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또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곤충 채집, 여름 캠프, 수박 원두막 등 여름 방학을 주제로 한 신규 하트샵 조경물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12일까지는 추가된 헬로키티 조경물 구매시 헬로키티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30SEED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26일까지 실시한다.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이용자들 간 커뮤니티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풍년시스템, 신전시스템, 신규 건물 추가, 최고 레벨 65로 상향, 메뉴 UI 변경 등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흑진주 100개를 선물하고 복귀 이용자에게는 흑진주 1000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황금고래를 많이 잡아 풍년왕에 도전을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더불어,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는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해 여름 사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11번째 캐릭터로 등장한 ‘최홍만’은 기본 체력이 10% 높고, ‘오지마 킥’, ‘핵꿀밤’, ‘몰라몰라 펀치’ 등 코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와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터치파이터에 접속 시 골드와 ‘최홍만’ 캐릭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홍만 캐릭터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측은 “무더운 여름 위메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더욱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