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골프존 회원에게 아이템 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 골프존과 함께하는 공동 제휴 프로모션인 '골프스타로 즐겨라!'를 오는 9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골프스타로 즐겨라!' 이벤트는 골프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제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고, 팝업창에 나타나는 쿠폰번호를 '골프스타' 게임 첫 화면 광고 배너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골프스타' 게임을 즐기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화 행운권' 포함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가입환영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장에서 '해솔리아 CC' 라운딩을 즐기는 동안 스크린에 노출되는 '골프스타' 풍선을 맞히는 회원 910명에게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8홀을 플레이 하는 동안 랜덤하게 6홀에서 풍선이 등장하고 6개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미션 1회를 달성하게 되는 방식이다.
더불어 미션을 3회 이상 초과 달성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골프존 5만원 이용권'과 '골프스타' 게임 내 '테일러메이드RBZ 클럽' 아이템, 캐시아이템 '스타' 100개가 선물되며, 같은 방식으로 미션 달성 3회 150명, 2회 250명, 1회 500명에게는 각각 3만원, 2만원, 1만원 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